일상

성수동 퍼스널컬러 후기

히웡이 2023. 4. 8. 14:00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성수동 퍼스널컬러 후기

퍼스널 컬러를 처음 받아봤다

지금까지 나는 내가 뮤트톤이라고 어렴풋 짐작했다.

주로 입는 옷이 무채색, 회끼 도는 색깔이었고,

볼터치도 회끼도는 핑크나 라벤더를 선호했다.

근데, 이번에 뮤트톤 추천 립을 사보고 망해서

퍼스널컬러를 제대로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방문한 첫 퍼스널컬러 컨설팅

https://www.colorepair.shop/?fbclid=PAAaYCqTfT8K9qlBIurxqM9bghBM2Y-nho9ezlMJNhOACNxxjn1fsj_jMNJ4M

colorepair

www.colorepair.shop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서

예약이나 정보는 상기 주소로 들어가면 된다.

(베이직 코스가 89,000원 주말기준
평일은 할인이 들어간다.)

나는 베이직 코스로 받았는데,

화장품 발색까지 해보고 맞는 아이템을

찾기 위해선 프리미엄 코스로 해야한다.

조만간 사장님께서 프리미엄코스 전용 이벤트를 연다고 하신다.

(리뷰 작성시 올리브영 깊티콘 증정 등)

나는 첫 컨설팅이라 베이직만으로도 만족했지만,

좀 더 자세히 받고 싶으면 프리미엄 코스 추천

(친구들 얘길 들어보니 베이직 코스도 다른 곳에 비해 길게 해주는 편이라고 한다. 나는 언니와 함께 1시간 30분 이상 컨설팅 받았다. 아무튼 베이직도 좋음!!)



발색 가능한 화장품들



컨설팅 순서는



0. 컬러에 대한 짧은 강의
1. 피부톤 기기 측정
2. 측정치 기반의 톤 추정
3. 드레이핑을 통한 톤 확정

피부톤 기기로 측정해서

대략적인 계절, 명도, 채도군을 파악하고
드레이핑을 통해서 톤을 확정한다.

그리고 본인 톤에서 벗어난 톤 중에
그나마 잘 어울리는 색이나,

색상 명도 채도 중에 무엇을 더 중점을 둬야하는
피부톤인지를 찾아주신다.

딱 내가 어떤 톤이지만 알려주고 끝이 아니라,
아우터 색깔 추천이나, 색의 조합
베스트컬러 외의 추천컬러 등

향후 써먹을 수 있는 유용한 팁들을 설명해주신다.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사정에 맞춰서 빨리 진행해주셨다🥺
밖에 너무 추웠는데 넘 감사했던 것..

그리고 지금까지 뮤트톤인줄 알았던 내가
극극극 여름라이트였으며
쌩 흰색이 제일 어울린다는 걸 알게되어서
만족스러웠다.



퍼스널컬러 컨설팅을 두세번 받는 사람은 없을 것 같다.
한번 받을거면 여기서 제대로 한번 받는걸 추천한다.
넘 재밌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0430. 장사의 신/세바시  (0) 2023.04.30
성수동 테테 방문 후기  (2) 2023.04.11
메타버스 = 사기인가?  (0) 2023.03.29
소자본 창업 뭐가 유행일까?  (0) 2023.03.28
청년층이 원하는 직장은 무엇일까?  (0) 2023.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