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울숲 실내클라이밍 후기

히웡이 2022. 2. 27. 19:00
728x90
반응형

주말에 실내 클라이밍을 다녀왔어요!

 

쇠질..만 하는 헬스에 질리고 있었는데!!

 

친구가 클라이밍을 추천해서 혼자 다녀와봤어요ㅎㅎ

 

 

서울숲역이나 뚝섬역에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건물 지하2층에 있습니다!

 

 

저는 초보자라 배우고 싶어서

 

강습이 있는 체험권을 구매했어요!

 

체험권이 아닌 일일 이용권은 2만원입니다!

 

클라이밍슈즈, 클라이밍 이용료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시간제한은 따로 없어서

 

지칠 때까지 하시면 됩니다!!ㅋㅋ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했어요.

 

한달권, 3개월권도 있어요ㅎㅎ

 

인스타그램 서울숲클라이밍 페이지에 스케줄도 나와 있어요.

 

정규 강습반도 있더라구요.

 

https://www.instagram.com/seoulforest_climbing/

 

체험권은 주말에 오전11시부터 시작했어요!

 

4인 1팀으로 해서 강사분께서 

 

클라이밍 기본 동작인 암벽 잡기 자세, 오르기, 낙법 등을 40분동안 가르쳐주셨어요!

 

동작을 알려주시면

 

4명이서 차례대로 똑같이 해보는 형태입니다.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시설은

 

 

일일 락커와 짐보관함이 있었어요.

 

보관할 게 없으신 분들은 간단히 입구쪽에 외투만 걸어놓으셔도 됩니다ㅎㅎ

 

샤워실은.. 2칸이라 작아요ㅠ 

 

클라이밍 생각보다 땀이 많이 났어요..

 

 

진짜 재밌었어요!!ㅋㅋ

 

예전에는 저기 매달리는걸 왜 굳이 하는거지? 했는데

 

정말 전신운동 제대로구요!

 

한칸 한칸 올라갈 때마다 쾌감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클라이밍 왜 인기 있는지 알 것 같아요!!

 

 

 

단, 여성분들은 아무래도 기초 근력운동은 어느정도 하시고 배워야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주말엔 클라이밍, 평일엔 헬스장에 가야겠어요

 

오랫동안 하고 싶은 잘 맞는 취미를 발견해서 뿌듯한 주말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