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건강한 밥집 '프레퍼스' 구디점

히웡이 2022. 2. 8. 08:28
728x90
반응형

신규 오픈한 '프레퍼스' 구로디지털단지지점을 다녀왔어요.

명절날 급찐!! 살을 좀 조절해보려고

점심에 속이 깔끔한 식단을 먹고 싶었어요.

그런데 샐러드집은 오후만 되면 너무 배고프고 힘이 없죠?

제가 소개해드릴 프레퍼스는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식이에요!


외관부터 힙!한 느낌인데요ㅎㅎ

가게 내부가 넓고, 좌석도 많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있어요.


프레퍼스는 샐러드 보다는 '건강식 밥집' 느낌이죠?

메뉴도 파스타, 덮밥 등 다양하게 있어요.

가격도 구성에 비해 비싼편이 아니죠!


명이나물 포크 덮밥
비프와사비덮밥


저는 명이나물 비프덮밥을, 친구는 와사비덮밥을 먹었는데요.

저는 사당점을 자주 갔어서 둘 다 먹어봤었는데, 너무 맛있어요ㅠㅠ

와사비 덮밥은 스테이크 느낌이고, 명이나물은 보쌈 고기 같은 느낌..?

흑미밥이 고기아래 한가득 쌓여 있어서 밥은 조금 남겼어요.

사진으로는 작아보이는데 양이 정말 많답니다!!


식후 픽업대로 갖다 놓으면 됩니다.

지금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해시테크 이벤트, 영수증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어요!

저는 영수증이벤트를 해서 좋아하는 펩시제로를 받았어요~

구디가 직장이신 분들은 건강한 점심 한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