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쏘카 사고접수 후기(주차사고)

히웡이 2022. 3. 14. 21:10
728x90
반응형

쏘카를 타고 다니다가 사고가 났다ㅠㅠ


정말 다행히 주차장 진입커브를 돌다가 기둥패드에 박은거라,

나랑 친구 모두 괜찮았지만.. 차는 살짝 긁히면서 깨졌다ㅠㅠ

피자 먹으러갈 생각에 너무 흥분했던 것일까.....

꽤 비가 많이 오는 날이어서 차가 좀 더러워졌따..

그래서 처음엔 얼룩도 기스로 보여서 얼마나 놀랬는지ㅠㅠ


자세히 보면 균열이가서 깨진 부분이 보인다...

이날 고속도로도 달리고.. 짧은 시간에 꽤 많이 돌아다녀서 80KM정도를 달렸다..


원래는 이랬던 부분인데..!! 하아ㅏ아ㅏ....

지금까지 차사고를 두번 냈는데, 두번 다 주차하다가 벌어진 사고ㅠㅠ

이만하길 정말정말 다행이다!!!

아무튼, 바로 소카 어플로 사고접수를 했다.

쏘카 사고접수는 담당 번호가 따로 있다. 1661-4977이다.

어플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사고처리방법 매뉴얼이 나온다.

사고가 나면, 그 즉시 사고 부위를 찍어놔야한다!!

경황이 없어도 무조건!! 정차해서 내려서 찍어놔야한다.


사고를 접수하고 나니, 사고처리중이라고 뜬다..

이렇게 사고접수가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왔따.


사고시, 현장 사진을 잘 찍어놔야 사고 접수시 받는 문자에 바로 사진 등록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청구관련해서 다음 날 문자가 날라왔다..!!

원래는, 사고 담당자가 다시 전화를 준다고 했는데..

내가 못받은 부재중 전화 속에 하나인건지.. 안 걸어준건지는 모르겠다ㅎㅎ

내가 못받은 거겠지?


다행히 나는 자기부담금 최대 5만원짜리 보험을 들어놓아서 청구금액 5만원!!

(사실 이날 결제 직전에 설마 사고가 나겠냐며 제일 싼 보험 들으려고했따.... 말려준 친구야 고마워...)

사고 후기들을 보니, 대부분 큰사고든, 작은 사고든, 자기부담금만큼 내는것 같다.

그래서 렌트카는 무조건 완전자차!!! 자기부담금 최저 보험!!!

5만원은 문자에 안내된 대로 계좌이체, 또는 앱내카드결제가 가능하다.



운전을 맨날 하는게 아니다보니,, 실력도 잘 안 늘고, 할때마다 좋으면서 무서운 것 같다..

그래도 비오는 날 편하게 볼일을 봐서 만족스럽다!!!!

5만원이면 아주아주 감사하다ㅠㅠㅠ 액땜했다 정말!!

반응형